“인테리어 제품으로 사용해도 위화감 없습니다.” 특급 무당이 알려주는 그림으로 금전운을 부르는 비방법

여러분은 돈을 쫓는 사림인가요? 부르는 사람인가요?

돈을 쫓아가면 돈이라는 놈은 도망을 가기 떄문에 돈을 쫓아가지 말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돈을 쫓아가시지 마시고 돈이 나를 좋아해서 괴롭힐 정도로 자꾸 들어오게 만드는 것이 비방법을 실행하는 목적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비방법을 실행하더라도 거기에 너무 매달리거나 애걸복걸 할수록 그 비방의 효과는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방법은 그림 비방법인데, 거실에 이 그림만 걸어두고 좀 여유 있게 기다리시면 금전운을 부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나무와 폭포가 그려진 그림

푸른색은 사람에게 안정감을 주는 색인데요.

푸른색 나무와 물이 그려진 그림은 심신이 지쳤을 때 많은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집이 어지러운 상황에 처하게 되어도 금방 회복하여 안정감을 갖게 해준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주에서 금전과 재수를 상징하는 것은 물인데 그림 속의 폭포수는 끊이지 않는 물, 즉 끊이지 않는 금전을 의미합니다.

고가가 아니더라도 크기가 적당히 큰 크기의 나무와 폭포수가 그려져 있는 그림을 액자에 넣어 거실에 걸어두시면 금전운과 집 안의 안정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흐르는 물 그림은 안방이나 자녀방에 걸어두면 안된다고 하는데요.

물이 흐르는 것은 쉴새 없이 움직인다는 뜻인데 사람이 자는 방에는 모든 것을 멈추고 충분히 쉬어야 하는 공간으로 두 상반되는 기운이 부딪혀 안 좋은 기운을 부른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거실에는 햇볕이 잘 들어오고 그림에 물과 나무가 있으면 오행의 기운이 잘 돌아서 화목하고 다툼이 없고 걱정이 없어지며 그런 집은 어떤 우한이나 가환이 없다고 합니다.

출처 : 나라대신궁(영상 시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