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 만큼은 말조심, 행동조심 하세요” 점쟁이가 말하는 유난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

살다 보면 일이 정말 안 풀리는 상황을 마주치게 됩니다. 되는 일 없이 안 좋은 상황만 반복되고 동시에 사람들과 갈등을 겪기도 하는데요.

사주에서는 사람마다 무조건 그런 시기는 있고, 이런 상황에서 빨리 벗어나기 위해서는 ‘이것’을 확인해보면 좋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유달리 인생이 풀리지 않는다고 느끼는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 좋은 시기에 슬기롭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구설이 끊이지 않고 일이 안 풀리는 시기에 사람들은 ‘나는 잘못이 없는데 남들이 이상하다’, ‘내가 어떤 잘못을 했구나’ 두 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나 또는 주위 사람의 컨디션에 따라 언쟁이 일어나거나 일로 부딪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지만 이런 일이 몇 개월이나 지속된다면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보다는 잠시 생각을 해보세요.

‘내가 이 사람과 이래서 문제가 생겼구나’, ‘여기서 이런 식으로 행동해서 언쟁이 시작됐구나’, 물론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그런 상황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잦은 다툼과 언쟁으로 껄끄러운 사이가 될 수 있으니 될 수 있으면 문제를 인지하고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기가 안 좋을 때는 정말 한 마디만 했는데 말도 안되게 언쟁, 다툼이 발생하게 됩니다.

너무 극단적으로 남 탓을 하거나 자신의 탓으로 돌리지 마시고, ‘아 이런 시기가 왔구나’라는 생각으로 한발자국 떨어져서 상황을 생각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굳이 남이 시비를 걸었을 때 무조건 참고 넘어가라는 것은 아니지만, 몇 개월간 일이 계속되고 같은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과도 계속 시비가 붙는다면 알려드린 방법으로 잠시 마음을 다스려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시기는 감정적으로 대할 수록 그 기간이 오래 지속되고, 내가 짊어지게 되는 문제는 더 커지게 됩니다.

출처 : 애기선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