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만큼은 꼭 지우시거나 바꾸셔야 합니다” 성명학 전문가가 말하는 불행하고 어려워 질 사람의 관상

운이 나빠지는 사람을 알게 되면 무조건 멀리해야 합니다. 그 기운이 나에게 전염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운이 나빠지려는 징조가 봉니다면 얼른 바꾸려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지금 어려워지고 있는지 망해가고 있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이러한 현상이 생긴다면 꼭 알려줘야 합니다.

오늘은 운이 나빠지는 사람, 망해가는 사람의 얼굴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징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침문

미간을 상학에서는 운이 지나가는 통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마로 내려앉은 천기가 지기를 만나기 위해서 내려가는 통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곳이 깨끗한 사람을 운이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을 하며, 또한 이곳이 탁한 사람을 운이 나쁜 사람이다라고 말을 합니다.

미간에 ‘현침문’이 선명해지는 것을 보면 됩니다. 이곳에 주름은 누구에게라도 있고 인상을 쓰거나 무엇을 자세하게 보려고 하면 쉽게 나타납니다.

특정한 인상을 쓸 때가 아닌 평소에 현침문이 진하게 나타나고 있다면 그 사람은 지금 아주 큰 위기를 겪고 있거나 이제 곧 큰 불행을 겪게 된다라는 징조입니다.

여러분 중에 이곳에 현실문이 진하게 나타나고 있는 분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늘 마사지해 주셔야 불행이 사라지게 됩니다.

얼굴색

운이 나빠질 때는 얼굴이 검어지고 탁해집니다. ‘무슨 안 좋은 일 있어?’, ‘얼굴에 수심이 가득하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런 듯 다른 사람이 보기에도 운이 좋아지는 사람과 운이 나빠지는 사람을 본능적으로 쉽게 구별을 할 수 있습니다.

운이 나빠지고 큰 어려움을 겪을 사람의 얼굴은 탁해지며 늘 평소보다 검게 변하게 됩니다.

건강미를 위해 일부러 썬텐을 하는 것이 아닌 사람의 얼굴에는 생기가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광대에서 먼저 탁함과 어둠이 보이기 시작을 하니 안색이 나빠지는 것을 발견했다면 우선 광대를 자주 마사지해 주는 것이 운이 나빠지지 않도록 만드는 개운법입니다.

눈에 독기가 생깁니다

눈에 광기가 보이고 성격이 아주 독해지고 강렬해지며 차가워 보이게 됩니다.

눈이 바로 마음을 드러내는 곳이기에 눈에 부드러움이 있다면 상대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이고, 눈이 차갑거나 독하다면 상대를 받아들이려는 마음이 없는 것이 겉으로 드러나는 것입니다.

마음의 여유로움과 너그러움이 눈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항상 거울을 보시고, 또 마음으로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시려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꼬리가 아래로 처지기 시작

운이 몰려와 부자가 될 사람인지 운이 물러가 가난하게 될 사람인지를 가장 쉽게 판단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입꼬리입니다.

입꼬리가 위로 올라가게 되면 법령과 만나게 되어 재물창고가 닫혀져 큰 운을 만나게 되지만, 입꼬리가 아래로 처지게 되면 당연히 법령과 틈이 생겨 재물창고가 열려 지금 있던 제물이라도 다 나가게 됩니다.

인상을 쓰거나 기분이 나빠지게 되면 자연히 입꼬리는 아래로 처지게 되는데요.

운은 바로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고, 운은 나의 마음가짐에 의해 좋은 운이 될 수도 있고, 또 나쁜 운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좋은 쪽으로 생각하시고 또 좋은 면만을 보려고 하세요. 그리고 미소를 짓는 연습을 게을리하지 마세요

➡️ 뭘 해도 긍정적이고 행복하고 옆에 있는 것 만으로도 긍정 에너지를 퍼뜨리는 사람들, 반면에 뭘 해도 불평 불만이 끊이질 않는 사람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 “남녀 구분없이 굉장히 좋은 관상입니다” 몸의 ‘이곳’에 나면 굉장히 좋은 운세가 들어온다는 털(+좋지 않은 흉털)

➡️ “굴러온 복을 잡으려면 절대 이 행동은 하지마세요” 역술가가 말하는 복을 걷어차는 행동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