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력 4월 19일 단 하루입니다.” 역술가가 말하는 4월 딱 한번 복과 행운을 받을 수 있는 날

사주에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나쁜 운을 몰아내고 좋은 운을 받기 위해서 하는 일 중에 가장 좋은 것으로 개운법을 뽑습니다.

이 개운법을 실행하면 좋은 날짜가 있는데 바로 4월 19일입니다.

이 날에 어떤 방법으로 개운법을 하면 좋은지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양력 4월 19일 개운법

양력 4월 19일 자시(밤 11시 30분~새벽 12시 30분)에 그릇에 물을 떠 놓고 육해살 방향을 보시고 기도를 해보세요.

육해살 방향은 띠마다 다른데 원숭이띠, 쥐띠, 용띠는 동쪽, 돼지띠, 토끼띠, 양띠는 남쪽, 뱀띠, 닭띠, 소띠는 북쪽, 호랑이띠, 말띠, 개띠는 서쪽을 바라보면 육해살 방향이 됩니다.

주의사항은 정말 바라는 것이 있고 절실한 마음이 있어야 하는데 ‘좋다길래 그냥 해본다’는 것처럼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데 하신다면 안 하는 것보다 좋지 않습니다.

4월 19일 개운법은 삼합과 사주의 기준으로 사건이 해결되고 바라는 것이 이루지는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날이기 때문에 지금 처해있는 상황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도를 할 때 촛불을 켜놓는 일은 귀신을 부르는 행동이기 때문에 삼가하시는 게 좋습니다.

음악은 틀어 놓지마시고 1분을 하던지 5분을 하던지 1시간을 하던지 기도를 할 때는 간절한 마음으로 그리고 차분한 마음으로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나는 꼭 해낼 수 있다’는 식으로 기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미신의 왕국